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미국에서 M1 맥북에어 싸게 사는 방법 총정리

by 피아노블로그~ 2022. 11. 11.

아마존에서 Renewed 제품 사기

아마존에서 자체 수리해서 파는 리뉴드 제품들이 있습니다. 겉보기엔 새제품과 다를바 없지만 아마존에서 한번 고쳐서 파는 제품입니다. 맥북에어 M1 같은 경우 공식소비자 가격이 999달러이기 때문에 10% 부과세를 더한다면 대략 1098달러 정도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만 리뉴드 제품 같은 경우 방금 검색한 결과로는 600불대의 제품도 있기 때문에 세전 688불로 계산한다면 세금 포함 760불 이하로 구매가 가능하게 되죠. 대략 330불 정도를 아낄 수 있는 셈입니다. 이 정도 되면 에어팟 프로를 구입하거나 저렴한 아이패드를 구입할 수 있는 금액이네요.

 

다만 중고제품이기에 제품의 애플케어는 남아있지 않을 것이며 배터리 라이프 또한 중고 상태로 출고가 됩니다. 중고 제품을 구하고 싶은데 반품이 가능하면서 아마존에 손에서 한번 깨끗하게 손질된 제품이라고 생각하고 구매하시면 될 것 같네요.

 

 

 

미국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교육 할인받기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education pricing이라고 검색하시면 교육 할인 스토어 페이지가 따로 나오게 됩니다. 맥과 아이패드 제품에 한해서 10% 인하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교직원 및 학생임을 증명하지 않아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M1 맥북 에어의 홈페이지 가격은 999달러이며 교육할인 스토어에서 구입 시 100달러 저렴한 899달러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세금 포함해서 대략 1000천 불이 안 되는 금액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아마존에서 새 제품 구입하기

아마존에서 구입하시면 애플 교육 할인받은 금액과 마찬가지로 899달러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다만 아마존에서 구입 시 5% 적립해주는 아마존 신용카드로 구매하실 수 있기 때문에 대략 50달러 정도를 사용 가능한 포인트 금액으로 받게 됩니다. 아마존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이렇게 사시는 것이 경제적일 수 있겠네요.

 

이베이(Ebay)에서 중고로 구입하기

이베이에서 중고로 맥북을 산다면 새것으로 사는 것보다 더 싸게 사실 수 있습니다. 이베이에서 중고로 사면 간혹 정말 싸고 좋은 퀄리티로 올라오는 매물들이 있습니다. 22년 11월 10일 현재 600달러 초반대에 M1 맥북에어 매물이 여럿 올라온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