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등등

돈스파이크 마약투약 체포? 현재까지 밝혀진 상황 알아보기

by 피아노블로그~ 2022. 9. 27.

9월28일 업데이트

 

업데이트된 뉴스로는 돈스파이크씨가 파티룸을 빌려 남여 지인들과 함께 필로폰을 함께 투약한 사실이 확인되었습니다. 공범이 먼저 검거되면서 돈스파이크의 마약 투여에 관한 증언을 했기 때문에 체포가 되서 조사를 받고 있는 중입니다.


전작곡가이자 현바비큐 업장을 하며 사업을 하던 돈스파이크님이 마약투약혐의로 체포가 되었다고 합니다. 필로폰투약혐의로 체포가 되었다고 해서 현재 체포가 된 상태이고 현재 조사를 받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현재까지 밝혀진 사항

돈스파이크씨가 지난 26일날 체포되어 27일 현재 조사진행중이라는 사실이 뉴스에 나왔습니다. 경찰조사에 따르면 수차례 필로폰을 투약한 사실이 밝혀져서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돈스파이크씨는 26일 밤 서울 강남의 한 모텔에서 체포되었다고 합니다. 

 

경찰이 간이시약 검사를 한결과 돈스파이크씨에게서 양성반응이 나온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체포 당시 가지고 있던 필로폰 30g도 압수되었는데 대략 1회 투약량이 0.03g인걸 감안한다면 대략 1,000회가량 투여할 수 있는 엄청난 양이라서 또 한번 놀랐습니다. 아직 경찰은 사건 경위를 조사하는 중으로 구속영장 신청이 내려지지는 않은 상황입니다. 아직 정확한 경위가 파악되지 않은 시점이기 때문에 개인SNS에 이번 사건에 대한 내용을 토대로 돈스파이크씨의 명예를 훼손하는 일은 있어선 안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평소 유튜브도 구독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시던분이라 존경하던 분이였는데 이번 사건이 어떻게 진행되어나갈 지 궁금해지는 부분입니다.

출처: 돈스파이크 인스타그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