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아마존에서 구매한 라운드 랩 독도 토너 로션 세트 후기

by 피아노블로그~ 2023. 1. 16.

쓰던 토너가 떨어져서 아마존에서 독도 토너와 로션 세트를 구입했습니다. 세전 35달러 정도 하네요. 아마존에서도 평이 별 5개 만점에 4.5개를 받을 정도로 평이 꽤나 좋은 편입니다. 라운드 랩(Round Lab)이라는 회사의 제품입니다.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리뷰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라운드랩 독도 토너 로션 후기

 
라운드랩 독도 제품
토너와 로션을 구입했습니다.
 

저는 솔직히 무슨 제품인지 정확하게 모르고 그냥 아마존에 검색해 보니 적당한 가격에 깔끔한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토너와 로션이 각각 들어있는데 한 제품당 200ml의 용량을 가지고 있어요. 제 생각에 매일 써도 3달 이상은 쓸 수 있는 용량인 것 같네요.

 

 

독도 토너 로션 만족스러운 점

 

이제 배송받은지 이틀정도 되어서 두세 번 정도 사용을 해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만족스러운 제품인 것 같습니다. 만족스러운 첫 번째 이유는 향이 전혀 없습니다. 원래 주로 향이 어느 정도 있는 토너와 로션을 쓰는 편인데 오히려 이렇게 향이 안 들어가 있으니 좋더라고요. 가끔씩 향이 강한 향수나 로션을 쓸 때 헛구역질이 날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이렇게 아무 향이 안 나니 그런 느낌을 전혀 못 받으니 오히려 좋았습니다.

 

두 번째로 화장품의 효과가 아주 뛰어나요. 아침에 일어나서 세안 후 제품을 발랐는데 저녁까지 피부가 촉촉하게 유지되는 것 같아요. 화장품의 성능이 너무 좋아서 이틀밖에 안 썼는데도 재구매 충동이 벌써부터 올라오는 것 같아요.

 

 

 

독도 토너 로션 불만인 점

 

제가 살짝 불만인점은 아무래도 저렴해 보이는 패키징이에요. 배송이 왔는데 제품 박스가 다 열려있고 조금 더럽혀져서 왔더라고요. 제품에는 이상이 없어서 쓰고 있는 중인데 허접한 제품 박스는 조금 불만이네요. 저렴한 가격에 맞게 나온 것 같아 크게 신경은 쓰이지 않습니다만 굳이 불만인 점을 찾자니 이렇게 적게 되었네요.

 
독도 제품 박스
박스가 얼룩덜룩하네유...
 

다른 한가지는 아무래도 실제품도 저렴한 플라스틱통에 담겨있습니다. 아마존 후기를 보니 배송 오다가 파손되는 경우도 많이 있던데 이런 점은 조금 아쉬운 부분이네요.

 

 

 

 

라운드랩 독도 제품 총평

 

이 가격대에서 향이 나지 않으면서 저렴한 토너 로션 제품을 찾자면 저는 솔직히 이 제품 다음번에도 선택할 것 같네요. 여성용으로 나온 제품 같지만 저 같은 남성도 부담 없이 쓸 수 있을 정도로 만족스럽습니다.

 

토너 가격만 하면 $16 정도에 200ml 를 줍니다.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고 용량도 괜찮은 것 같아서 기분이 좋은 소비였습니다. 혹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로 구입해주세요. 블로그 운영하는데 자금으로 사용하겠고 더욱더 좋은 컨텐츠로 보답드리겠습니다.

 

https://amzn.to/3XdS0gj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