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뉴발란스 키즈 530, 878, 990, 993 운동화 장단점 알아보기

by 피아노블로그~ 2023. 6. 6.

뉴발란스는 어른용뿐만 아니라 키즈도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뉴발란스 키즈 운동화 제품중에 530, 878, 990을 검색을 많이 하시길래 정리글 한번 써봤습니다. 그리고 저도 제 아이 993 하나 사줄까 하는데 이 제품에 대한 설명도 넣어봤구요.

 

 

 

뉴발란스 키즈 530

 

뉴발란스 키즈 530 모든 색상

 

뉴발란스 530 키즈 가격

 

 

 

뉴발란스 코리아 공홈에 들어가보니 리틀 530이라고 적혀있으면서 이렇게 예쁘게 모든 제품을 정리를 잘해놓았네요. 어른 제품은 99,000원인데(9만9천원) 아이용 제품은 만원 밖에 저렴하지 않다는 게 조금 놀랍습니다. 아무튼 위에 사진에서 530의 모든 색상을 다 볼 수 있어서 가져와봤어요.

 

 

170~220 사이즈에 경우에는 89,000원이고 더 작은 사이즈에 경우에는 79,000원에 판매를 하는군요. 더 작은 사이즈 같은 경우는 130~160사이즈 까지라고 하네요. 아래 제품은 실버 화이트 제품이에요.

 

뉴발란스 530 키즈 장단점

뉴발란스 530의 장점은 좋은 착화감에 있습니다. 애브조브(ABZORB) 쿠셔닝 기술이 들어가 있기 떄문에 상당히 편하고 충격 흡수를 잘해준다고 하네요. 지면에서 오는 충격을 1차적으로 흡수해주면서 발이 위에서 누르는 충격도 적절하게 쿠셔닝을 통해 잘 받아준다고 합니다. 다른 장점이라면 착화감과 더불어 굉장히 가볍다고 하구요 색상이 다양한 것도 장점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좋은 신발이지만 단점으로는 통풍이 잘되는 메쉬소재로 되어있는 만큼 겨울에 신기에는 춥고 신발 자체가 잘 늘어진다는 단점이 있다고 하네요.

 

뉴발란스 키즈 878

뉴발란스 878 키즈제품군

 

뉴발란스 키즈 878 가격

뉴발란스 키즈 878 제품은 오픈 마켓에서 대략 5만원대 초반부터 7만원대 초반까지 다양하게 분포해있는 것 같습니다. 같은 제품이라도 재고가 얼마나 남았나 어떤 사이즈가 남았나에 따라 가격 책정하는 방식이 다르니 위에 이미지를 클릭하셔서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뉴발란스 키즈 878 장점

이 제품은 신발끈이 일반 천 재질과는 좀 다르게 고무같은 재질을 띄고 있어서 확실히 신발을 신고 벗을 때 편하다고 합니다. 이 제품은 여러가지 색상으로 나오지만 베이지 색상이 가장 무난하여 코디하기가 좋습니다. 신발 밑창도 미끄러지지 않는 재질로 되어있어서 아이들이 신고 놀기에 무난하다고 합니다.

 

제일 무난한 색상은 베이지와 더불어, 실버, 그레이 색상인것 같습니다. 다시 검색할 필요 없이 아래에서 제품 최저가 확인 바로 가능합니다.

 

뉴발란스 878 실버 라임그린

 

 

뉴발란스 878 최저가 확인

뉴발란스 키즈 878 단점

이 제품은 저렴하고 키즈용이라 크게 단점이 없어보이는데요. 굳이 단점으로 꼽자면 힐컵(뒷꿈치) 부분에 쿠션감이 조금 부족한 점 입니다. 아무래도 저렴한 축에 속하는 신발이다보니 뉴발란스의 최신 기술을 넣지는 않았을거라는 짐작이 듭니다.

이런 단점을 뒤로하고도 단단하게 잘 빠진 디자인과 내구성, 다양한 색상 구성, 저렴한 가격덕에 인기가 많은 제품이네요.

 

뉴발란스 키즈 990

뉴발란스 키즈 990 보기

 

뉴발란스 키즈 990 가격

제가 제일 좋아하는 99X 시리즈입니다. 롯데닷컴 기준으로 유아용은 3만원 초반대 부터 시작이고 키즈 주니어 사이즈는 15만원정도 선에서 팔리고 있네요. 170~220mm 사이 사이즈라면 10~12만원 사이를 생각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그만큼 키즈 운동화치고는 고가인데요. 그럼애도 인기가 많은 게 다 부모님의 마음이랄까요.

 

 

 

뉴발란스 키즈 990 장점

제가 키즈 사이즈를 신어본 적은 없지만 뉴발란스의 990 시리즈는 착화감이 좋기로 이미 소문이 난 운동화입니다. 일단 태생자체가 러닝화로 만들어졌고 제가 이 신발을 보면 백인 할아버지 할머니가 동네 러닝하는 것이 떠오를 만큼 러닝용으로도 쓸 수 있으면서 일상에서 쉽게 코디할 수 있는 용도로 많이 쓰이는 신발로 범용성이 뛰어납니다.

장점으로는 아이들 데리고 격식있는 자리 갈때도 정장에 이 신발 신기면 믹스매치가 가능하구요. 뭐 일상용으로는 더할 나위없이 좋은 상품이기에 여기까지만 알려드리겠습니다.

 

 

 

뉴발란스 키즈 990 단점

굳이 까야만 한다면 디자인에 있어서 호불호가 있을 수 있겠네요. 그리고 굳이 단점을 뽑자면 어린이들이 발 사이즈가 금방 크기 때문에 비싼 신발 사놓고 얼마 못간다는 단점이 있겠습니다.

뉴발란스 키즈 993

뉴발란스 키즈 993

뉴발란스 993 제품입니다. 제가 가장 애정하는 제품인데요. 저는 그레이 버전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이 신발을 산 이후 다른 신발을 신을수가 없어요. 이 신발을 구매하고 나서 뉴발 574도 추가 구매하고 나이키 조던등 여러벌의 신발을 구매했지만 발이 가질 않더군요. 그래서 주구장창 이 신발만 꾸준히 신고 있습니다. 키즈 제품도 마찬가지일거라 생각해요.

 

 

 

뉴발란스 키즈 993 장점

신발이 엄청 부드러운 건 아니지만 적당한 쿠션감에 저는 살짝 업사이즈를 해서 신었더니 거짓말 조금보태서 슬리퍼 신은것 마냥 편해요. 그래서 키즈 993의 장점으로는 편안함 꼽겠습니다. 또 한가지의 장점으로는 디자인이 너무 예뻐요. 992가 인기가 많지만 정가로 살 수가 없잖아요. 그나마 싼 993이지만 디자인도 992 못지않게 예뻐서 많은 분들께 인기가 있는 만큼 키즈 제품도 확실히 예뻐서 장점으로 꼽겠습니다.

 

뉴발란스 993 최저가 확인하기

뉴발란스 키즈 993 단점

993이 인기가 많은 제품이고 원래 비싼 제품인 만큼 키즈 제품도 가격이 만만치 않아요. 일단 가장 최저가로 해외 구매한다고 해도 일단 10만원 이상은 생각해야 하는 제품이고 20만원 이상까지도 할 수 있기 때문에 가격이 타 제품에 비해 조금 높은 편인 점은 단점이 될 수도 있겠네요. 다른 제품에서도 언급했지만 애들 발이 금방 크기 때문에 얼마 신지 못하고 또 쓰레기통으로 들어갈 수도 있는 점은 단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여기까지 뉴발란스 키즈 제품들을 소개해드리고 간단하게 장단점 들을 소개시켜드렸습니다. 저도 아들내미 신발 하나 사줄려다가 이런 글까지 쓰게 되버렸네요.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