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의외로 개꿀인 뉴발란스 키즈 신발 - 993과 860 V6 리뷰

by 피아노블로그~ 2023. 6. 20.

원래 제가 뉴발란스 신발을 참 좋아하는데 저희 아이는 보통 나이키 신발 편한걸로 사주거든요. 근데 제가 뉴발란스를 자주 신다보니 괜찮은 것 같아서 아이도 똑같은 모델을 사주고 또 괜찮은 모델이 있길래 나중에 발커지면 신을 수 있게 미리 장만해두었습니다. 뉴발란스 993같은 경우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860 같은 경우 제가 검색해봐도 결과가 없더라고요. 아래 리뷰에서 보시면 정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뉴발란스 993 키즈 네이비 제품 디자인 및 리뷰

 

만 6살 난 아들한테 신겨보았어요. 이미 지금 잘 맞는 신발이 3-4켤레 있는지라 조금 더 큰 사이즈로 구매해줬네요. 지금 신는 사이즈는 미국사이즈로 13.5를 신고있어요. 한국 사이즈로 하면 19.4센치 정도 된다고 하네요.

 

성인용 제품이랑 똑같이 생겼어요. 뉴발란스 993을 신어보신 분이면 알겠지만 디자인이 특유의 디자인이 그대로 녹아있습니다. 부매랑 모양의 가죽 패치가 어른용 버전이랑 동일해요.

 

 

 

다만 뒷굽쪽이 어른 남자용같은 경우는 USA라고 적혀있는데 아이용은 N이라고 적혀있는 등의 디테일이 살짝씩 다른 모습입니다.

 

측면샷 모습이에요. 혀부분의 로고는 어른용과 달라요. 어른용은 직접 자수로 표현되어 있지만 아이용은 자수가 없고 약간 각진 모습의 폰트로 프린팅 처리 됐더라고요. 여기도 자수로 박혀있으면 좀 더 고급스럽지 않았을까 좀 아쉽습니다.

어른용의 뉴발993의 경우에는 Abzorb DTS(애브조브 디티에스) 라고 적혀있는데 아이용은 그냥 Abzorb라고 적혀있군요. 애브조브 DTS가 뭔진 잘모르겠지만 아무래도 아이용보다는 좀 더 좋은 걸로 넣어준듯 하네요. 전체적인 디테일은 조금 다른부분이 있지만 큰 디자인틀에서 벗어나지 않고 인솔 부분이 어른용처럼 적당히 두껍고 부드러워서 아이들도 좋은 착용감으로 신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뉴발란스 860 V6

 

이 제품은 뉴발란스 680 V6 제품이에요. 저는 990 시리즈나 574 번형 시리즈에만 익숙하기 때문에 680이라는 제품명은 처음봤어요.

 

 

전체적인 색감이 괜찮아요. 와이드 제품으로 구매했고 검흰초의 무난한 애기 운동화 색상으로 구매해봤습니다. 매쉬소재라 봄여름가을까지는 시원하게 신을 수 있을 것 같고 운동화 끈이 심심하지 않게 디테일이 들어가 있어서 좋네요. 

 

 

또 애브조브 쿠션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마음껏 신고 뛰어 놀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힐컵 부분에 애브조브라고 적혀있습니다. 

 

이 제품도 993과 마찬가지로 사진에서도 볼 수 있듯이 안쪽에 쿠션이 괜찮게 들어가 있습니다. 아이용 사이즈라 저의 엄지발가락도 들어가지 않아 신어볼 순 없지만 충분히 푹신한 밑창의 쿠션감과 사진으로도 느껴지는 안감의 푹신함은 아이들이 신기에 적절한 신발같습니다. 

 

디자인도 무난하고 가격만 저렴하다면 다음번에도 또 구매 할 신발이네요. 이 신발들은 조씨네 아울렛에서 세일할 때 사서 저렴하게 두켤레나 구입했습니다. 

993 키즈 $59, 680 V6 $29 정도에 구입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