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구글로 항공권 싸게 사는 방법 알아보기 - 구글항공권 기능소개

by 피아노블로그~ 2023. 11. 17.

여행을 계획하고 항공권을 찾을 때, 최적의 가격을 찾는 것은 항상 고민거리입니다. 구글이 항공권 서비스에 기능을 몇개 더 추가했는데요. 이제 구글이 새롭게 선보인 항공 검색 기능은 이 고민을 해결해주는데, 그 중심에는 '가격 추적'과 '가격 보장'이라는 혁신적인 기능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그 내용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구글 항공권 기능 소개

가격 추적 기능

이제 여러분은 특정 항공편의 가격 흐름을 손쉽게 추적할 수 있습니다. 구글의 새로운 기능을 활용하면, 여행 일정이 정해져 있을 때 최적의 시기에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않게 됩니다. 가격 추적 기능을 통해 예상치 못한 가격 변동에도 민첩하게 대응하세요. 이에 더해 가격 그래프 까지 볼 수 있어서 내가 구입하려는 기간의 항공권이 싼편인지 비싼편인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가격 추적 기능!

 

 

 

최저가 검색

원하는 항공편을 가장 저렴한 가격에 예약하려면 언제가 가장 좋을까요? 구글은 여러분이 가장 저렴한 시기를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검색 결과에서 가격 추적 기능을 활용하여 최적의 구매 타이밍을 확인하세요. 다양한 날짜를 비교해보고 최상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출발일과 도착일을 이용하여 직관적으로 언제 출발해서 언제 도착하는게 싼지 보여줍니다. 이것을 표로 볼 수도 있고 달력 형식으로 볼수도 있어요.

 

 

 

 

가격 변동 내역

가격 추적 기능은 특정 항공편의 가격이 일정 기간 동안 어떻게 변동했는지를 자세히 보여줍니다. 이전에 비해 가격이 얼마나 저렴해졌는지, 혹은 비싸진 것인지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과거의 가격 변동 내역을 통해 더 현명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가격 그래프로 항공권이 싼지 비싼지 판단의 기준을 정해줍니다.

구글 항공권만의 특별한 기능

Skyscanner와 유사한 기능 제공

한국 여행자들을 위해 구글은 Skyscanner와 유사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제 여러분은 구글을 통해 미리 항공권 가격을 추적하고 가장 저렴한 시기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Skyscanner와 비교하여 어떤 것이 더 경제적인지 확인해보세요. 스카이스캐너는 색을 통해서 초록색이면 싸고 붉은 계열로 갈수록 비싸다고 직관적으로 표시합니다. 구글은 위에서 설명한 것 처럼 그래프 및 표를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알려주는게 특징이지만요.

 

 

 

달력 뷰로 편리한 확인 - 저렴한 출발날짜 도착날짜를 쉽게 보기

출발 날짜에 따라 가격이 어떻게 변하는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달력 뷰가 추가되어 편리성을 높였습니다. 여행 일정을 고려하여 가장 경제적인 날짜를 선택하세요. 달력 뷰를 활용하면 더 효율적으로 여행 일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총평으로, 구글의 새로운 항공 검색 기능은 여행자들에게 돈을 절약하고 항공편을 예약할 때 더 나은 결정을 내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특히 한국 여행자들에게는 Skyscanner와 유사한 편리한 기능이 추가되어 더욱 효과적인 여행 계획을 도와줄 것입니다. 여행 일정을 잡으시는 분들은 지금 구글의 항공권을 통해서 더 저렴하게 항공권 구매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