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등등

[리뷰] 이토 준지 공포 만화 컬렉션 및 소용돌이 시리즈 구입

by 피아노블로그~ 2014. 11. 9.

이토 준지의 공포 만화 시리즈를 알고 있었지만 실제로 본적은 없었다. 

 

이번 기회에 우연히 알게 되어 구입을 하게 되었다.

 

 

 

 

 

 

 

 

 

 

 

토렌트 같은 곳에 많이 돌아 다니긴 하지만 왜인지 다운 받아서 보고 싶지가 않았다. 

 

그래서 구입!

 

 

 

 

 

 

그래서 중고 만화책 서적 파는 곳에서 구입했으나 몇개 없는 게 있어 새 책으로 알라딘 에서 시켰다.

 

조금 찢어진 부분도 있긴 한데 그런 부분은 거의 없고 볼만 했다. 

 

구입한 지 이틀만에 소용돌이 시리즈랑 공포만화 시리즈를 완독 한건 함정..

 

 

 

 

나름 볼만 했지만 엄청난 충격을 주는 씬은 없었던 것 같다. 내가 둔감 한 건지 모르겠는데..

만화책 읽어 본 사람은 알겠지만 저 토미에라는 여자는 정말 죽일 수가 없는 여자다..

 

만화책 보면서 살인 충동 일어난 것은 처음...

읽어본 자는 누구나 느꼈을 것 같다.

 

꽤 오래전에 초판 인쇄된 만화책이라 요즘 중고 매물도 그렇게 많지 않다. 구할려면 구할 순 있다.

나는 청X도서에서 구입했다. 광고아니다.

5권이랑 12권만 모으면 시리즈 완벽하게 모으는 건데 추가로 살까 말까 생각중이다.

이렇게 만화책을 산건 처음이고.. 원래 애니메이션을 즐겨 보고 이런 취향이 없어서 나름 안해본 걸 해본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