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1년입은 그라미치 루즈테이퍼드 딥그린 올리브 색상비교

by 피아노블로그~ 2024. 1. 4.

이 포스팅에서는 그라미치 루즈테이퍼드의 딥그린(deep green) 색상과 올리브(olive) 색상을 비교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핏가이드도 첨부해 둘게요.

 

 

 

그라미치 딥그린 올리브 색상비교

두 그라미치팬츠를 둘 다 1년 이상을 입어서 색이 많이 빠진 상태이니 참고해서 보시기 바랍니다. 올리브는 원래 좀 더 짙은 색상에 가까웠고 입으면서 색이 많이 빠져서 실내에서는 색이 굉장히 옅어 보이네요.

 

딥그린 컬러 같은 경우는 색이 많이 빠지긴 했어도 원래 엄청 진한색이었어서 그런지 아직도 굉장히 짙은 모습입니다. 가끔 옷장에 걸려있을 때는 갈색과 혼동이 올 정도로 빛이 적은 실내에서는 엄청 진한 모습입니다. 아래 첨부한 사진은 노란색 조명 밑에서 찍어서 색상이 정확하지 않을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보시기 바랍니다.

 

 

 

그라미치 루즈테이퍼드 딥그린 색상

먼저 그라미치루즈테이퍼드 딥그린 색상입니다. 짙은 아이보리색 또는 연한 갈색인 카펫에 비해서 굉장히 짙은 색상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빨래하고나서 주름이 많이 진 상태이네요...

 

 

 

그라미치 루즈테이퍼드 올리브 색상

다음으로는 올리브 색상입니다. 샀을 때와 비교해서 색상이 많이 빠져서 색이 연해졌습니다. 그래도 올리브 색상이 남아 있고 1년 정도 이것만 주로 입었더니 연한 올리브 색상이 되었네요.

 

 

 

 

그라미치 루즈테이퍼드 올리브와 딥그린 비교

 

다음은 두 색상의 비교입니다. 색 보정을 넣어 실제 색감과 최대한 비슷하게 만들어보았습니다. 화면에서 보듯이 올리브는 색상이 많이 딥그린에 비해 굉장히 연한 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복장이 자유로운 편의 직장인인데 아무래도 짙은 색깔의 팬츠를 입는 것이 좀 더 튀지 않아서 주로 출근할 때는 그라미치 루즈테이퍼드 딥그린 색상을 치노 팬츠처럼 활용하고 있습니다.

 

 

 

 

 

 

그라미치 핏가이드

다음으로 인터넷 돌다가 주은 핏 가이드입니다. 오리지널 G 팬츠 또는 심플하게 그라미치팬츠라고도 불리는 이 팬츠는 루즈 테이퍼드와 다른 팬츠에 비해서 기장이 굉장히 깁니다. 주머니도 꽤 깊어요. 

 

제가 루즈테이퍼드 L~XL은 맞는데 그라미치팬츠는 L가 안 맞습니다. 루즈테이퍼드가 허벅지와 엉덩이 쪽이 넉넉하게 나왔으니 참고 바랍니다. 

 

 

여담으로 뉴발란스 99x 시리즈와 궁합이 좋으니 990, 991, 992, 993과 함께 그라미치팬츠를 매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574 계열도 예쁘나 기장감과 바지핏을 잘 조절하시면 괜찮은 핏을 뽑으실 수 있을 겁니다.

댓글